푸 와 제자행식 알루미늄 승강기습한 환경에서 작업할 때 녹슬지 않는 방법

출시 시간:2024-04-15 23:03:45 사용자 게시:938HP166090698 페이지 뷰:473

핵심 팁:푸 와 제, 손으로 밀어서 문을 닫는 것을 도울 수도 있다.만약 아직 안 된다면엘리베이터 운행이 갑자기 빨라지면 어떻게 합니까?이런 상황에 부딪히면 본층의 자물쇠와 전기촉수가 불량하여 초래된것일가능성이 높기에 먼저 조종판의 개

손으로 밀어서 문을 닫는 것을 도울 수도 있다.만약 아직 안 된다면

엘리베이터 운행이 갑자기 빨라지면 어떻게 합니까?

이런 상황에 부딪히면 본층의 자물쇠와 전기촉수가 불량하여 초래된것일가능성이 높기에 먼저 조종판의 개문버튼을 눌러 엘레베터를 열게 한후 다시 개문버튼을 눌러 엘레베터를 닫게 하고 엘레베터가 고장을 해소하고 계속 운행하는가를 볼수 있다.두 번 반복할 수도 있고, 문을 여는 버튼을 눌러 문을 열고 사람을 놓아 줄 수밖에 없다.비상벨이나 전화를 눌러 물업관리부문에 알려주고 전문인원이 수리할수 있다.

푸 와 제발전사에 따르면 중국은 여만대의 엘리베이터를 사용하고 있으며 매년 약 만~만대의 속도로 증가하고 있다.엘리베이터 서비스 중국은 이미 여 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지만, 중국의 엘리베이터 사용 수량의 급속한 증가는 오히려 개혁 개방 이후 발생하였고, 중국의 엘리베이터 기술 수준은 이미 세계와 동기화되었다.

평층 정확도.가마가 역에 도착하여 정차한 후, 그 땅 위의 평면이 층문 땅 위의 평면 수직방향에 대한 오차값을 말한다.

누 하 드우물 깊이: 홀 입구에서 우물 뒷벽 사이의 정공 사이즈.

당신이 가마에 갇혔을 때, 엘리베이터 운전사의 지휘를 따라야 하며, 만약 운전사가 없는 상황에서 통신 장치와 관계자를 통해 구조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위험이 발생하지 않도록 절대로 문을 헤치거나 스스로 뛰어나오지 마라.

엘리베이터와 관련된 건축지를 식별할 수 있다.직원은 고객이 제공한 건축 시공에서 엘리베이터 우물길과 관련된 종이와 관련 파라미터를 찾을 수 있어야 한다. 그 중에서 엘리베이터 우물길 단면 (층고, 밑구덩이 깊이, 기계실 높이,푸 와 제무대 커튼 리프트,푸 와 제자행식 알루미늄 승강기, 청문 소다리 등 데이터 포함);엘리베이터 우물 평면 (정도 내 평면 순 사이즈, 입구 폭 및 방향, 벽 두께 등 포함);엘리베이터 기계실 평면 (기계실 평면 사이즈, 우물길과 기계실의 상대 위치, 입구 위치 등 포함).


푸 와 제자행식 알루미늄 승강기습한 환경에서 작업할 때 녹슬지 않는 방법



벽돌 혼합 구조의 엘리베이터 우물길: 완공되지 않은 벽돌 구조의 우물길은 사용자가 일정한 높이마다 들보를 한 바퀴 만들고, 면 배치를 요구할 수 있으며, 엘리베이터 입구 한쪽에서 끊어지고,푸 와 제소형 관광 별장 가정용 엘리베이터, 들보 중심 높이 간격은 제품 모델에 따라 결정되며, 크게는 mm를 초과해서는 안 되며, 들보 높이는 mm로 벽 등과 두껍다.그 중 낮은 동그라미 빔은 갱 바닥에서 -mm, 높은 동그라미 빔은 갱도 상판 하피에서 -mm 떨어져 있다.이미 완공된 틀은 실심벽돌구조의 우물길을 추가하여 고정된 도선지지대의 위치에 강철합판을 만들 수 있으며 합판의 위치와 사이즈는 엘리베이터가 제공하고 사용자는 재료 및 시공을 책임진다.우물길 구조가 공심벽돌이고 권량도 없다면 프레임 사이에 강철보를 넣어 정돈하는 것을 고려할 수 있다.

톱니바퀴 톱니바퀴 엘리베이터, 레일을 톱니바퀴로 가공하고, 가마에는 톱니바퀴와 맞물리는 톱니바퀴를 장착하고, 전동기는 톱니바퀴를 회전시켜 가마를 승강하게 하는 엘리베이터이다.

어떻게 엘리베이터를 소환합니까?

안전 생산엘리베이터를 누르다.버튼 엘리베이터의 운행 내층 역 호출 사다리 버튼으로 조종한다.어느 층 역에서 에스컬레이터 버튼을 공장에 누르면 엘리베이터가 움직이며 응답한다.엘리베이터 운행 과정이 작기 때문에, 만약 다른 층역 호출 사다리 버튼을 누르면, 모집 시스템은 신호를 기록할 수밖에 없고, 응답할 수 없으며, 엘리베이터를 막을 수도 없고, 엘리베이터가 완성되기 전에 운행 층역에 응답한 후에야 다른 층역 호출 사다리 신호에 응답할 수 있다.일반적으로 잡동사니 엘리베이터에 쓰인다.가마 안 조종반에 정차한 선층 버튼 신호나 층문 밖에 설치된 층역 호출 계단 버튼 신호로 엘리베이터가 일주일 동안 왕복 운행하면 모든 호출 계단 신호에 응답할 수 있다.

승강기 현관문과 가마문 정비.엘리베이터 고장은 일반적으로 승강기 현관과 가마 문에 많이 발생하므로 현관, 문의 오르막대에 기름을 넣어야 할 곳에 기름을 넣고 잘 유지하면 엘리베이터는 운행과 문이 열리는 과정에서 불쾌한 소리를 내지 않는다.엘리베이터의 안전 터치패드나 광막형의 터치패드 스위치 라인의 검사에 주의해야 한다. 왜냐하면 엘리베이터가 문을 닫는 빈도가 비교적 높기 때문에 스위치 라인이 손상될 수 있기 때문이다. 따라서 유지보수원이 매번 작업할 때마다 반드시 검사해야 한다. 교환해야 할 것은 미리 바꾸어야 한다. 사용자가 문의 문제로 인해 엘리베이터 제품의 품질에 대해 의심을 품지 않도록 해야 한다.

당신이 가마에 들어갈 때, 엘리베이터가 평층 위치에 있는지 살펴봐야 한다. 특히 야간에 빛이 맑지 않을 때 가마가 본층에 있는지 더욱 주의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상해를 입힐 수 있고, 아래 지지대의 효과적인 지지폭은 에스컬레이터 트러스 너비보다 커야 하며 빨리 들어가고 빨리 나가야 한다.


푸 와 제자행식 알루미늄 승강기습한 환경에서 작업할 때 녹슬지 않는 방법



계단식 수평 이동 거리.에스컬레이터가 인구 밖으로 나가는 수평 운동 구간을 가리킨다.

판매 부소방용 엘리베이터 가마에는 전용 소방전화가 설치되어 있다.

문의 종류는 문의 개폐 방식으로 나뉜다.

위, 강판을 미리 묻어야 한다.

푸 와 제엘리베이터의 현관문은 홀 밖에서는 안 되며, 더욱이 열어서는 안 된다. 그렇지 않으면 우물에 추락할 위험이 있다.

가마에 고정된 도화는 건축물의 우물길 벽체에 설치된 고정된 도선을 따라 왕복 승강 운동을 하여 가마가 운행 중에 기울어지거나 기울어지는 것을 방지할 수 있다.상폐블록식 브레이크는 전동기가 작동할 때 브레이크를 느슨하게 하여 엘리베이터를 운행하게 하고, 전기가 부족한 상황에서 제동하여 가마의 승강을 멈추게 하며, 지정된 층역에서 그 정지상태를 유지하여 인원과 화물이 출입할 수 있도록 한다.가마는 승객이나 기타 하중을 운반하는 상자체 부품으로, 대중용으로 가마의 하중을 균형시키고 전동기의 출력을 감소시킨다.보상장치는 예인줄의 운동중과 중량변화를 보상하여 예인전동기의 부하가 안정되고 가마칸이 정확하게 정차할수 있도록 한다.전기 시스템은 엘리베이터에 대한 운동을 실현하는 동시에 선층, 평층, 속도 측정, 조명 작업을 완성한다.지시 호출 시스템은 가마의 운동 방향과 소재 층의 위치를 수시로 표시한다.안전 장치는 엘리베이터의 운행 안전을 보장한다.

토목 건설 구조.엘리베이터가 제공하는 배치는 건축설계부서가 엘리베이터 우물토건설계를 진행하는 근거로서 우물토건시공에 직접 사용할수 없으며 시공단위는 건축설계부서의 건축시공 (람색) 에 따라 시공해야 하지만 엘리베이터배치도 토건시공단위가 참고할수 있다.


저작권 및 고지:
1. 한국정보네트워크가 표시한 푸 와 제자행식 알루미늄 승강기습한 환경에서 작업할 때 녹슬지 않는 방법는 사용자가 게시한 것입니다.네티즌은 이를 다시 인쇄할 수 있지만 다시 인쇄할 때는 현재 웹 페이지 주소 또는 웹 링크 주소와 출처를 표시해야 합니다.
2. 이 페이지는 푸 와 제자행식 알루미늄 승강기습한 환경에서 작업할 때 녹슬지 않는 방법 정보이며, 콘텐츠는 사용자가 게시하고 업로드합니다.이 웹사이트는 이 페이지의 콘텐츠(텍스트, 그림, 비디오를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음)의 진위, 정확성 및 지적 재산권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페이지는 공익정보입니다. 푸 와 제자행식 알루미늄 승강기습한 환경에서 작업할 때 녹슬지 않는 방법의 내용이 불법 또는 불법임을 발견하시면 연락주시면 빠른 시일내로 삭제 또는 변경하도록 하겠습니다. 협조 부탁드립니다.
3. 사용자가 본 웹사이트에 게시한 콘텐츠의 일부는 더 많은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다른 매체에서 복제되었습니다. 본 웹사이트가 사용자의 견해에 동의하거나 푸 와 제자행식 알루미늄 승강기습한 환경에서 작업할 때 녹슬지 않는 방법의 진위 여부를 확인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콘텐츠는 엔터테인먼트 참조용입니다. 뿐. 이 웹사이트는 그러한 작업의 침해에 대해 직접 및 공동 책임을 지지 않으며 이에 선언합니다!
>비슷한소식

사막.권하다소식
사막.최근 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