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해수입 유압 승강대자분탐지 기술

출시 시간:2024-03-28 22:30:14 사용자 게시:530HP141750488 페이지 뷰:407

핵심 팁:오해,오해유압 레일식 승강대,조절은 걸음걸이에서 모든 것이 정상적으로 높아질 수 있고, 절반으로 조절할 때 조절할 수 없다: 하나는 콘덴서를 가동하여 망가뜨리는 것이고, 다른 하나는 유압 오일 필터의 잉여 오일이 부족하다

오해유압 레일식 승강대,

조절은 걸음걸이에서 모든 것이 정상적으로 높아질 수 있고, 절반으로 조절할 때 조절할 수 없다: 하나는 콘덴서를 가동하여 망가뜨리는 것이고, 다른 하나는 유압 오일 필터의 잉여 오일이 부족하다는 것이다.

만약 송유관에 기름이 스며들면, 표준 인터페이스가 파괴되었는지 검사하고, O형 유압 밀봉 부품이 파괴되었는지 검사하며, 유압 밀봉 부품을 분해하거나 전체 분해 표준 인터페이스를 교환한다.

오해가이드 체인식 승강기는 절단이 없는 유압 승강의 기계 설비이다.-층 공장 건물, 식당, 호텔 층간 수송화물에 적용되는 작은 높이는 -mm로 웅덩이를 파지 못하는 작업장 웅덩이를 파지 못하는 작업장, 레일식 승강기의 레일식 레일식 승강기, 웅덩이를 파지 못하는 작업장, -층 공장 건물, 식당, 술집 층간 수송화물에 적용된다.

승강 플랫폼은 상승만 할 뿐 낮출 수 없다: 진공 솔레노이드 밸브 표시등이 켜져 있는지 확인하고, 전원 상자의 감소 키를 누르고, 만약 진공 솔레노이드 밸브에 불이 켜지지 않는다면, 모터, 밸브 및 유압 설치 고정에 문제가 있으면 진동을 일으켜 비교적 큰 소음을 일으키기 쉽다.

이부서의 교육과 심사는 취득한 후에야 유압 엘리베이터의 조작에 종사할 수 있다.

우선 기계 작업은 부드럽고 평평해야 한다: 유압 화물 사다리 도매 공장의 기계 작업은 피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필연적으로 충격 부하가 발생하여 기계 고장이 빈발하게 하고 사용 수명을 크게 단축시킨다.운행 과정에서 발생하는 충격 부하는 한편으로는 기계 구조 부품을 초기에 마모,오해물류 유압 승강대, 단열, 기름이 새거나 파이프가 터져 넘침 밸브가 빈번하게 상승한다.


오해수입 유압 승강대자분탐지 기술



이동식 승강 플랫폼 사용 과정 중 과적을 엄금하며 다른 한편으로는 유압 시스템에 충격 압력을 발생시킨다. 충격 압력은 유압 부품을 손상시킬 수 있다. 오일 봉인과 고압 오일 파이프 이음매와 호스의 압합부가 너무 일찍 효력을 상실하고, 승강 하강 과정 중 플랫폼에서 작업자는 이동할 수 없다.

무엇이 유압 엘리베이터입니까?

승강 플랫폼, 유압 승강 플랫폼의 작업 원리는 무엇입니까, 유압 화물 계단 공장이 당신에게 해답을 드립니다.

검사 결과적재 용이성: 구조가 간단하고 피스톤의 지름과 수량을 조정하여 T의 적재 능력을 안전하게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설치가 편리하다: 유압 엘리베이터 기계실은 엘리베이터 우물 아래에 설치할 수 있으며, 기계실 사용 면적은 약 m & times;m.장치, 설치 및 유지 관리 공간을 충분히 수용할 수 있습니다.건축 설계에 충분히 협조하고 합리적으로 배치할 수 있다.

C. 유압 유질과 유위를 검사한다.승강대가 높을 때 유압 유면은 연료 탱크 바닥보다 ~mm 높아야 한다.유압유는 유색이 어두워지고 유질이 끈적거리거나 기름에 자갈 등 이물질이 있을 때 제때에 유압유를 교체해야 한다.승강대의 유압 시스템은 #의 유압유를 응용한다.

총체적으로 말하면 액압화물사다리 도매공장의 액압전동시스템은 많은 우세가 있지만 그 결함도 홀시해서는 안된다.시장 경쟁력을 더욱 높이기 위해 유압 전동 시스템의 기술은 신속하게 발전했다.현대 과학 기술의 응용과 관련 과정의 과학 연구 성과에 의거하여 유압기의 기술은 신속하게 발전하여 그 결함을 점차적으로 없애고 그 특징은 끊임없이 개선되며 주요 용도는 끊임없이 발전한다.유압 전동 시스템의 기술 성능은 더욱 광범위하게 응용될 수 있다.


오해수입 유압 승강대자분탐지 기술



직원이 자리를 떠나거나 유압 승강 사다리를 수리하는 것을 엄금한다.작업이 완료되면 직원은 전원을 차단하고 잠근 다음 자리를 떠나 교부 기록을 작성해야 한다.

설치 재료승강대는 승강하기 전에 사각 다리를 잘 받치고 네 개의 다리는 튼튼한 지면에 견고하게 지탱하여 작업대면을 수평 상태로 조절해야 한다 (목측하면 된다).전원을 켜고 표시등이 켜져 있어야 합니다.그런 다음 모터를 움직이고 오일 펌프가 작동하며 빈 부하에서 한두 번 승강하고 각 부위의 동작이 정상인지 확인한 후 작업을 시작합니다.기온이 ℃ 보다 낮을 때 오일 펌프를 & mdash 작동시켜야 합니다.분, 오일펌프 작동 확인 후 가능합니다.,작업자는 플랫폼에 진입한 후 가드레일 문을 닫고, 플러그를 꽂고, 안전 밧줄을 매야 하며, 하중의 중심 (사람이 서 있는 위치) 은 가능한 한 작업대 면의 중심 위치에 있어야 한다: & ldquo;오름 ”버튼, 시동 모터, 모터 회전, 유압 시스템 작업, 오일 실린더 확장, 플랫폼 상승;작업에 필요한 높이로 올라가려면 모터 & ldquo;중지 ”버튼, 플랫폼이 승강을 멈추면 작업을 할 수 있습니다. & ldquo;중지 ”버튼, 플랫폼이 측정 높이로 올라갈 때 여정 스위치가 작동하고 플랫폼은 측정 높이에 멈춘다.작업이 끝나면 “ 를 누릅니다.하락 ”버튼, 이때 오일 실린더가 다시 연결되고 플랫폼은 자중에 의해 하강한다.

일반적으로 하중을 높이고 승강고도가 작은 장소에 대해서는 상승기구를 선택해야 하며 하중이 작지만 승강고도가 큰 장소에 대해서는 승강기구를 선택해야 한다.리프트 초기 구조에 따라 안정성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실린더의 크기와 리프트식을 늘리고 리프트 솔릭과 같은 유효 면적을 달성하기 위해 실린더를 늘립니다.후자가 크면 리프트 메커니즘을 선택합니다.

기름이 새는 것은 흔히 볼 수 있는 고장이다.이음매가 느슨해지거나 코일이 손상되어 기름이 새는 현상이 나타날 수 있다.따라서 이런 고장은 기름이 새는 이음매를 조이거나 파손된 밀봉 코일을 교체하여 해결할 수 있다.

오해유압 승강 플랫폼은 자동차, 컨테이너 금형 제조, 목재 가공, 화학 공업 관개 등 각종 공업 기업 및 생산 라인에 광범위하게 적용되며, 서로 다른 작업 고도의 승강 수요를 만족시킬 수 있으며, 동시에 각종 테이블 형식 (예를 들면 롤러, 롤러, 회전판, 회전판, 회전, 전복, 신축) 을 조립할 수 있으며, 각종 방식 (분동, 연동, 폭발 방지) 에 배합하여 승강이 안정적이고 정확하며,오해커버 실린더식 유압 승강 플랫폼, 가동이 빈번하고 부하가 큰 특징을 가지고 있다.공업 기업의 각종 승강 작업의 난점을 효과적으로 해결하여 생산을 자유자재로 하였다.

감속함, 변속함, 외접합기어 등 각각 약간의 매끄러움과 유압유는 모두 매끄러운 계량기의 수요에 따라 진행한다.

시스템이 사용하는 번호가 같은 유압유는 기름온도가 ~ ℃ 사이이며 큰 류량으로 될수록 시스템중의 불순물을 가져간다.유압계통은 회 이상 반복적으로 세척해야 하며 매번 세척을 마친후 기름이 뜨거울 때 시스템에서 방출해야 한다.세척이 끝나면 필터를 세척하고 새 필터를 사용한 후 새 기름을 주입한다.


저작권 및 고지:
1. 한국정보네트워크가 표시한 오해수입 유압 승강대자분탐지 기술는 사용자가 게시한 것입니다.네티즌은 이를 다시 인쇄할 수 있지만 다시 인쇄할 때는 현재 웹 페이지 주소 또는 웹 링크 주소와 출처를 표시해야 합니다.
2. 이 페이지는 오해수입 유압 승강대자분탐지 기술 정보이며, 콘텐츠는 사용자가 게시하고 업로드합니다.이 웹사이트는 이 페이지의 콘텐츠(텍스트, 그림, 비디오를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음)의 진위, 정확성 및 지적 재산권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페이지는 공익정보입니다. 오해수입 유압 승강대자분탐지 기술의 내용이 불법 또는 불법임을 발견하시면 연락주시면 빠른 시일내로 삭제 또는 변경하도록 하겠습니다. 협조 부탁드립니다.
3. 사용자가 본 웹사이트에 게시한 콘텐츠의 일부는 더 많은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다른 매체에서 복제되었습니다. 본 웹사이트가 사용자의 견해에 동의하거나 오해수입 유압 승강대자분탐지 기술의 진위 여부를 확인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콘텐츠는 엔터테인먼트 참조용입니다. 뿐. 이 웹사이트는 그러한 작업의 침해에 대해 직접 및 공동 책임을 지지 않으며 이에 선언합니다!
>비슷한소식

사막.권하다소식
사막.최근 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