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가.레일식 실외 승강 플랫폼시공시 주의해야 할 점

출시 시간:2024-03-28 13:48:28 사용자 게시:275HP127226562 페이지 뷰:511

핵심 팁:강가.,안전망 가설 등 방호조치를 채택할 수 없을 때 m 이상 높은 곳에서 작업할 경우 안전벨트를 착용해야 한다.가파른 비탈길을 시공할 때는 안전줄을 잘 잡아야 한다.현재 승강 플랫폼은 더 이상 특수 설비가 아니다. 그것은

안전망 가설 등 방호조치를 채택할 수 없을 때 m 이상 높은 곳에서 작업할 경우 안전벨트를 착용해야 한다.가파른 비탈길을 시공할 때는 안전줄을 잘 잡아야 한다.현재 승강 플랫폼은 더 이상 특수 설비가 아니다. 그것은 단지 사람들이 사용하는 상용 도구일 뿐이다. 비록 그것은 도구이지만,강가.이동식 하역 플랫폼, 우리도 그것을 유지하고 관리해야 한다.

현재 경제가 부단히 발전하고 사회의 수요에 순응하며 생산력이 부단히 커지고 있으며 현재 고공 조작도 비교적 많기 때문에 유압 화물 사다리는 우리가 고공 조작을 할 때 우리에게 가져다 주는 중요한 역할을 한다.유압 화물 사다리는 바로 위아래로 조작하는 것이며, 우리에게 안전하고 안정적인 플랫폼을 제공할 수 있다.우리는 고공에서 작업할 때 우리의 안전을 보장할 수 있다.

강가.작업장, 창고 및 작업대에서 물건을 위아래로 이동하는 것은 흔하지만 고정식 전기 리프트를 사용하여 에너지 효율을 높이는 방법을 알고 계십니까?전문 승강기 공장은 검측이 엄격하고 품질이 보장됩니다. 우대 활동이 진행 중입니다. 문의를 환영합니다.

리프트 한 대의 수명은 제한되어 있다. 사용 시간이 길거나 설치가 부적절한 등 요소는 일련의 문제를 초래할 수 있다. 예를 들어 좌우 흔들림, 좌우 흔들림이라는 문제가 발생할 때 유압 리프트는 가능한 한 사용을 중지하고 전문가에게 유지보수와 검사를 진행하라고 통지해야 한다. 만약 계속 사용한다면 연속 끊기는 부분이 갑자기 떨어지거나 기타 위험한 사고가 발생할 수 있기 때문에 반드시 중시해야 한다.많은 오래된 공장 건물을 관찰한 적이 있는데, 사용한 유압 리프트 사다리는 이미 년이 넘었는데, 매우 낡았지만 여전히 사용하고 있고, 좌우가 흔들리고, 소음이 이미 매우 크다. 이런 것은 반드시 그냥 사용할 수 없다. 반드시 새로운 리프트 사다리를 교체하는 것을 중단해야 한다.

크 레 사 레각 부분의 브러시는 그 면이 청결을 유지하고 브러시의 압력을 조절하여 그 면적이 % 보다 작지 않도록 해야 한다.

다음으로 우리는 체인식 승강 플랫폼의 특징을 살펴보자: 체인식 승강 플랫폼은 주로 유압 시스템에 의해 유압 실린더 체인 전동을 구동하여 승강 작업을 실현한다. 보통 톤의 사다리는 A 체인 개를 사용한다. 각 체인의 일반 시험 적재는 톤, 개는 톤 정도이다. 실제 적재 중량을 훨씬 초과한다. 안전 계수는 짐작할 수 있다. 유압 유압 부품의 승강 속도가 느리다. 만약 유압 펌프가 정지하지 않으면 플랫폼이 정지한다.어떠한 위험도 발생하지 않는다;만약 유압관이 파열된다면 유압유는 정상속도로, 사슬식승강플랫폼은 정상속도로 하강하여 아무런 위험도 나타나지 않는다.유압유는 유압승강플랫폼의 주요작업매체로서 관리보관과정에 적지 않은 공장들도 늘 곤혹스러워하는데 그렇다면 우리는 어떻게 유압승강플랫폼의 유압유를 보관해야 하는가?다음으로 우리 유압 승강 플랫폼 공장은 여러분을 위해 간단하게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자신의 실제 수요에 근거하여 적합한 승강 설비를 선택한다. 남창 승강기 예를 들면: 어떤 장소에서 사용하는지, 환경이 어떠한지, 설비가 요구하는 승강 수량, 사이즈 상승, 정격 적재 중량 등 요소를 종합적으로 고려하여 선별하고, 세척, 청결 유압유 교체입니다.

어떠 하 다.승강 플랫폼 작업대 하강: 마감 밸브 폐쇄가 엄격하지 않거나 관련 또는 밸브 연결 부위에서 기름이 새는 경우;배제는 코일 마감 밸브나 코일 점검 또는 코일 교체.레일식 리프트 사다리를 사용하는 과정에서 때로는 실외에 설치하여 장시간 바람과 햇볕을 받으면 쉽게 부식되는 상황이 발생하여 그 사용 수명이 짧아진다면 레일식 리프트 사다리 와이어 로프 정비 중의 요구는 모두 어떤 것이 있습니까?

유압유의 유질과 유위.승강플랫폼은 전반 과정에 상승하는데 이 위치에 있을 때 액압지면은 상자밑보다 ~mm 높아야 한다.만약 유압유가 어두워지거나 끈적거리거나 모래와 자갈 등 이물질이 발견되면 제때에 교체해야 한다 (# 유압유).유압 화물 사다리는 바로 우리가 흔히 볼 수 있는 화물 승강 사다리이다. 그것은 유압 시스템을 구동으로 하기 때문에 유압 화물 사다리라고 부른다.유압 화물 사다리는 현재 사람들의 생활과 생산에 광범위하게 운용되고 있다.유압 사다리 사용 중 어떤 주의사항이 있는지 한번 봅시다.

승강


강가.레일식 실외 승강 플랫폼시공시 주의해야 할 점



유압유는 년에 한 번 교체하고 #의 유압유를 사용한다.현재 승강 플랫폼이 광범위하게 사용됨에 따라 유압 오일에 대한 수요도 점점 커지고 있지만, 저질 제품도 나타날 수 있다. 그렇다면 저질 유압 오일은 어떤 나쁜 점이 있을까?다음으로 우리는 당신에게 양질의 유압유는 무색무취,강가.알루미늄 합금식 승강기 플랫폼, 정제수처럼 통명하고 기름에 마모방지제를 첨가하여 승강플랫폼의 유압체계 특히 유압펌프의 마모를 줄일 수 있고, 승강플랫폼의 사용수명을 연장할 수 있다는 것을 소개합니다.반대로 간단한 기술로 폐기된 기계유와 유압유에서 추출하기 때문에 저질의 유압을 가져온다

중간상안전망 가설 등 방호조치를 채택할 수 없을 때 m 이상 높은 곳에서 작업할 경우 안전벨트를 착용해야 한다.가파른 비탈길을 시공할 때는 안전줄을 잘 잡아야 한다.현재 승강 플랫폼은 더 이상 특수 설비가 아니다. 그것은 단지 사람들이 사용하는 상용 도구일 뿐이다. 비록 그것은 도구이지만, 우리도 그것을 유지하고 관리해야 한다.

유압 승강 플랫폼의 부하가 작동하지 않을 때만 유압 시스템의 압력을 검사해야 하며, 압력이 정상 범위보다 낮으면 오버플로우 밸브 설정값을 조정할 수 있다.평일의 조작 과정 중에 많은 잘못된 조작 방식이 나타날 수 있으며, 왕왕 고정식 승강 플랫폼 공장의 오버플로우 밸브의 부담을 가중시킬 수 있다.예를 들어 일부 고정식 승강 플랫폼의 운행이 느려질 때 설비의 운행을 가속화할 수 있도록 일부 고객이 스스로 설비의 출하 설정을 조정하는 것은 그다지 바람직하지 않다.설비 속도에 변화가 나타날 때, 고정식 승강 플랫폼 공장과 취득해야 하며,강가.기울기 리프트 플랫폼, 고정식 승강 플랫폼 공장은 전문인을 파견하여 당신에게 디버깅을 하거나 전화로 지도한다.

고공작업에 종사하는 사람은 반드시 정기적으로 검사를 진행해야 하며, 심각한 심장, 고혈압, 빈혈증 및 기타 고공작업에 적응하지 못하는 사람은 고공작업에 종사해서는 안 된다.

강가.중량을 띤 시공 승강기에 관하여, 천륜과 중량 와이어 로프 받침대를 살펴보아라.

승강 플랫폼 작업대 하강: 마감 밸브 폐쇄가 엄격하지 않거나 관련 또는 밸브 연결 부위에서 기름이 새는 경우;배제는 코일 마감 밸브나 코일 점검 또는 코일 교체.레일식 리프트 사다리를 사용하는 과정에서 때로는 실외에 설치하여 장시간 바람과 햇볕을 받으면 쉽게 부식되는 상황이 발생하여 그 사용 수명이 짧아진다면 레일식 리프트 사다리 와이어 로프 정비 중의 요구는 모두 어떤 것이 있습니까?

매끄러운 와이어 로프와 각 버클 부품을 살펴보면, 마모가 너무 심하면 교체할 필요가 있다.


저작권 및 고지:
1. 한국정보네트워크가 표시한 강가.레일식 실외 승강 플랫폼시공시 주의해야 할 점는 사용자가 게시한 것입니다.네티즌은 이를 다시 인쇄할 수 있지만 다시 인쇄할 때는 현재 웹 페이지 주소 또는 웹 링크 주소와 출처를 표시해야 합니다.
2. 이 페이지는 강가.레일식 실외 승강 플랫폼시공시 주의해야 할 점 정보이며, 콘텐츠는 사용자가 게시하고 업로드합니다.이 웹사이트는 이 페이지의 콘텐츠(텍스트, 그림, 비디오를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음)의 진위, 정확성 및 지적 재산권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페이지는 공익정보입니다. 강가.레일식 실외 승강 플랫폼시공시 주의해야 할 점의 내용이 불법 또는 불법임을 발견하시면 연락주시면 빠른 시일내로 삭제 또는 변경하도록 하겠습니다. 협조 부탁드립니다.
3. 사용자가 본 웹사이트에 게시한 콘텐츠의 일부는 더 많은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다른 매체에서 복제되었습니다. 본 웹사이트가 사용자의 견해에 동의하거나 강가.레일식 실외 승강 플랫폼시공시 주의해야 할 점의 진위 여부를 확인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콘텐츠는 엔터테인먼트 참조용입니다. 뿐. 이 웹사이트는 그러한 작업의 침해에 대해 직접 및 공동 책임을 지지 않으며 이에 선언합니다!
>비슷한소식

사막.권하다소식
사막.최근 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