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롬보가위바위보 이동식 유압 승강 플랫폼몇 가지 일반적인 생산 계획 및 원칙

출시 시간:2024-03-28 11:28:59 사용자 게시:275HP127226562 페이지 뷰:163

핵심 팁:콜롬보,승강 사다리 부벽 지지대, 지지대 교량 건너기 사이의 볼트,콜롬보유압 알루미늄 합금식 승강 플랫폼, 단추 고리의 팽팽한 상황을 살펴보고, 느슨하게 변위하는 것은 팽팽하게 교정해야 한다.승강 플랫폼 작업대 하강: 마감

승강 사다리 부벽 지지대, 지지대 교량 건너기 사이의 볼트,콜롬보유압 알루미늄 합금식 승강 플랫폼, 단추 고리의 팽팽한 상황을 살펴보고, 느슨하게 변위하는 것은 팽팽하게 교정해야 한다.

승강 플랫폼 작업대 하강: 마감 밸브 폐쇄가 엄격하지 않거나 관련 또는 밸브 연결 부위에서 기름이 새는 경우;배제는 코일 마감 밸브나 코일 점검 또는 코일 교체.레일식 리프트 사다리를 사용하는 과정에서 때로는 실외에 설치하여 장시간 바람과 햇볕을 받으면 쉽게 부식되는 상황이 발생하여 그 사용 수명이 짧아진다면 레일식 리프트 사다리 와이어 로프 정비 중의 요구는 모두 어떤 것이 있습니까?

콜롬보승강 플랫폼의 응급 하강 조절을 이해하려면 우선 유압 승강 플랫폼 조합 동력 단위를 알아야 한다. 그것은 일종의 미소형 집적식 유압 스테이션이다.주로 액체 압력 승강기 승강 플랫폼의 동력 단위에 사용되며, 오일 펌프, 집적 밸브 블록, 밸브 블록, 액체 압력 밸브 블록 및 각종 액체 압력 부속품 예를 들면 (에너지 축적기) 등이 집합하여 형성된 것이다.같은 원리의 요구를 실현하는 일반적인 유압소에 비해 구조가 치밀하고 부피가 작으며 무게가 가볍고 효률이 높으며 성능이 믿음직하고 외형이 아름다우며 루출이 없고 가격이 싸다는 등 장점이 있다.

유압 연료 탱크에 오일 흡입 필터와 압력 오일 필터를 설치하는 필터를 세척 또는 교체하는 필터는 주요 부품의 균열 또는 손상 여부를 검사합니다.작업 플랫폼과 그 지지대, 회전대와 회전 지지대, 회전 지지대와 보조 선반, 주 보조 선반 등의 연결 볼트가 느슨하거나 손상되었는지,콜롬보유압 알루미늄 합금 유압 승강 플랫폼, 균형 레버 연결이 신뢰할 수 있는지, 모든 샤프트 핀이 단단한 상황과 손상이 있는지 검사한다.

타 라.승강 엘리베이터 플랫폼의 규격과 모델은 사용자의 요구에 따라 특수하게 제작되고 제품 구조가 견고하며 적재량이 많고 승강이 안정적이며 설치와 유지보수가 간단하고 편리하여 경제적이고 실용적인 저층간 엘리베이터를 대체하는 이상적인 화물 수송 설비이다.

세척이 끝나면 필터를 세척하고 새 필터를 교체한 후 새 기름을 주입한다.유압 화물 계단의 초기 사용은 그런 불량 반응이 나타날 수 있습니까?

승강무대를 조작할 때 주의해야 할 안전 주의사항 승강무대의 신속한 발전은 사람들이 승강기에 대한 인식을 더욱 깊이 있게 한다. 그러나 승강무대를 조작할 때 주의해야 할 안전 주의사항에는 어떤 것들이 있을까?소편은 여러분들에게 승강무대의 안전조작관리규정을 설명해주었다. . 각 회사는 매년 한차례 화물사다리에 대해 년간검사를 진행하여 승강무대의 안전성을 확보해야 한다.


콜롬보가위바위보 이동식 유압 승강 플랫폼몇 가지 일반적인 생산 계획 및 원칙



엘리베이터 청소 구동 기어와 각 가이드 바퀴를 살펴보고, 만약 과도한 마모가 있으면 교체할 필요가 있다.

적재력이 강하고 톤에 달하며 다점, 상하층 상호작용 연결을 실현하여 안전한 사용에 도달할 수 있다;고도를 크게 향상시키고 옆에 설치한 오일 실린더, 또는 이중 측정식 오일 실린더를 사용하여 운행이 안정적이고 소음이 없으며 수리가 편리하고 사용 수명이 비교적 길다;정전 수동 하강, 긴급 정지 버튼으로 편리하고 빠르며 실용적입니다.웅덩이의 깊이는 일반적으로 cm-cm이며 최상층 높이는 받지 않으며 현장 환경에 따라 맞춤형으로 사용할 수 있다;층문은 관통할 수 있고, 공장 건물 내외는 서로 찌를 수 있어 편리하고 공간을 절약할 수 있다;-층 철골 구조 공장에 특히 적합하며 내외부 모두 사용할 수 있습니다.펌프장은 수입 유압 펌프를 사용하는데, 만약 속도 요구가 너무 높으면 수입 맞춤형 펌프장을 채택하여 이상적인 배송 요구에 도달한다;오일 실린더와 밀봉 부품은 수입 부품을 채용하여 고객의 유압 불안정, 부품 기름 누출 문제를 해결한다;전기부품은 델리시, 정태, 상해인민전기, 프랑스 슈나이더, 독일 지멘스 등 브랜드를 선택할수 있다.

우리 생활에서 고공작업 플랫폼은 매우 중요한 공업 역할을 가지고 있다. 고공작업 플랫폼의 사용을 더욱 잘 보장하기 위해서는 우리가 정기적으로 그것을 정비해야 한다. 그렇다면 다음으로 우리는 당신에게 어떻게 고공작업 플랫폼을 정비하는지 간단하게 가르쳐 드리겠습니다.

실행 기준고장 현상과 고장 원인 관련 분석표를 이용하여 유압 고장을 찾습니다. 업무 실천에 따라 고장 현상과 고장 원인 관련 관계표(또는 공장에서 제공)를 정리하여 일반 유압 고장의 검색과 처리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무릇 시공건축물의 높이가 메터를 초과할 경우 반드시 시공층에 따라 작업면 바깥쪽에 메터 너비의 안전망을 설치해야 하며 층은 반드시 고정된 안전망을 세워야 하며 고공작업이 확실히 없을 때에야 가능하다.

케이블 지지벽과 케이블 가이드 사이의 상대적인 방위를 살펴보다.


콜롬보가위바위보 이동식 유압 승강 플랫폼몇 가지 일반적인 생산 계획 및 원칙



우선 정기적인 유지보수를 유지해야 한다. 승강사다리 페인트는 일정한 시간마다 자동적으로 공기중의 산소와 산화반응을 일으켜 로화현상을 초래하게 된다. 승강설비를 사용할 때 저장에 주의를 돌려야 한다. 될수록 실외에 있지 말아야 한다. 여름철이나 비가 오는 날에 실외에 놓아 햇볕을 쬐거나 비를 맞는 것을 엄금한다.

특혜버저, 급정지 버튼,콜롬보알루미늄 합금 액압식 승강대, 여정 스위치, 센서 등 동작이 정상적이고 신호가 정확한지 각 안전장치를 점검한다.

승강기의 적재중량도 추산해야 한다. 맹목적으로 확정된것이 아니다. 만약 동관도선승강플랫폼에서 운송하는 화물의 중량이 승강기의 정격적재중량보다 크다면 승강기의 적재성능을 쉽게 낮출수 있다.

사용 시간이 길거나 설치가 부적절한 유압 엘리베이터는 많은 문제가 발생할 수 있다. 이것은 정상적인 사용에 영향을 줄 수 있다. 난창 엘리베이터의 많은 고객들이 엘리베이터를 사용한 지 이미 ~년이 되었다. 그러나 줄곧 부품을 교체하고 큰 검사를 하지 않았다. 여전히 그렇다. 이런 유압 엘리베이터는 고도의 안전 위협이 존재한다. 특히 유압 엘리베이터가 좌우로 흔들릴 때 더욱 조심해야 한다.이럴 때는 직원을 찾아 수리해야 한다.

콜롬보시공 엘리베이터의 주파수 변환 시스템 회로는 주로 주 회로와 회로 두 부분으로 구성된다.주회로는 주로 정류전기가 비교적 복잡한 상치식으로 구동되는 시공승강화물계단 (이하 승강화물계단이라 략칭함.) 을 례로 설치하기전에 먼저 바구니와 구동기구의 모든 편심롤러축을 풀거나 편심거리를 크게 조절하여 각각 바구니와 구동기구를 궤도틀에 설치하고 량자를 서로 련결시킨다.전기가 통하는 구동 바구니가 지면에서 lm 상승하거나 지면의 완충 스프링 (또는 지지물) 을 벗어날 때까지 구동 기구를 조정하는 것부터 시작하여 조정과 순서는 다음과 같다. 전용 스패너로 하쌍 (단) 스패너 편심축을 돌려 편심 거리를 조정하여 기구의 설치 판면과 수평면을 수직으로 유지하고 상하 스패너가 동시에 균일하게 레일을 전도하고 손으로 각 바퀴를 돌려 레일이 균일하게 눌렸는지 검사한다. 전용 스패너로 톱니바퀴 배압 바퀴 편심축을 돌려 톱니바퀴 톱니바퀴가 맞물릴 때의 측면 문극을 조정하고, 동시에 각 휠은 래크 뒷면을 고르게 눌러야 한다.손으로 각 바퀴를 움직여 이빨 등을 고르게 눌렀는지 검사한다 마찬가지로 레일 양쪽의 가이드 롤러를 조정한다. 그 조정 요령은 레일 한쪽의 가이드 바퀴를 경압으로 레일에 조정하고, 손으로 바퀴를 움직일 때 움직일 수 있어야 하지만 뚜렷한 정체 현상이 있는 것이 좋다;다른 쪽 롤러는 레일과 .~ram 간격을 유지해야 한다. 상술한 순서와 순서에 따라 크레인을 조정한다. 만약에 구동기구와 크레인이 일체화된 승강사다리를 조정한다면 조정구동기구의 순서와 순서에 따라 크레인 통전 운행 시험기를 조정하여 각 롤러의 운행 상황을 목측하고 검사하며 동시에 압연법과 착색법으로 톱니바퀴 부의 맞물림 상황을 검사한다. 이상적이지 않은 부위를 세밀하게 조절한다.톱니바퀴 쌍의 맞물림 상태를 세밀하게 조정하는 데 중점을 둔다. 톱니바퀴 면에 과 같은 반점이 나타나면 구동 메커니즘이 레일 쪽으로 기울어진다는 것을 설명하며, 이때 하단 휠 (싱글 또는 듀얼 휠) 을 조정하여 구동 메커니즘의 하부가 레일 방향으로 이동하여 반점의 면적이 톱니바퀴 면의 % 이상에 달할 때까지 이동해야 한다.크기가 작을수록 기어와 래크가 손상되기 쉽습니다.

리프트 한 대의 수명은 제한되어 있다. 사용 시간이 길거나 설치가 부적절한 등 요소는 일련의 문제를 초래할 수 있다. 예를 들어 좌우 흔들림, 좌우 흔들림이라는 문제가 발생할 때 유압 리프트는 가능한 한 사용을 중지하고 전문가에게 유지보수와 검사를 진행하라고 통지해야 한다. 만약 계속 사용한다면 연속 끊기는 부분이 갑자기 떨어지거나 기타 위험한 사고가 발생할 수 있기 때문에 반드시 중시해야 한다.많은 오래된 공장 건물을 관찰한 적이 있는데, 사용한 유압 리프트 사다리는 이미 년이 넘었는데, 매우 낡았지만 여전히 사용하고 있고, 소음이 이미 매우 크다. 이런 것은 반드시 그냥 사용할 수 없다. 반드시 새로운 리프트 사다리를 교체하는 것을 중단해야 한다.

승강 플랫폼에 작업대 상승이 무력하거나 상승하지 않는다: 과부하;제외는 하중을 줄이는 것이다.오일 리턴 밸브가 닫히지 않았습니다.배제는 회전 오일 밸브입니다.수동 펌프 단방향 밸브가 끊겨 리턴 실패;배제는 점검, 세척, 청결 유압유 교체입니다.


저작권 및 고지:
1. 한국정보네트워크가 표시한 콜롬보가위바위보 이동식 유압 승강 플랫폼몇 가지 일반적인 생산 계획 및 원칙는 사용자가 게시한 것입니다.네티즌은 이를 다시 인쇄할 수 있지만 다시 인쇄할 때는 현재 웹 페이지 주소 또는 웹 링크 주소와 출처를 표시해야 합니다.
2. 이 페이지는 콜롬보가위바위보 이동식 유압 승강 플랫폼몇 가지 일반적인 생산 계획 및 원칙 정보이며, 콘텐츠는 사용자가 게시하고 업로드합니다.이 웹사이트는 이 페이지의 콘텐츠(텍스트, 그림, 비디오를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음)의 진위, 정확성 및 지적 재산권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페이지는 공익정보입니다. 콜롬보가위바위보 이동식 유압 승강 플랫폼몇 가지 일반적인 생산 계획 및 원칙의 내용이 불법 또는 불법임을 발견하시면 연락주시면 빠른 시일내로 삭제 또는 변경하도록 하겠습니다. 협조 부탁드립니다.
3. 사용자가 본 웹사이트에 게시한 콘텐츠의 일부는 더 많은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다른 매체에서 복제되었습니다. 본 웹사이트가 사용자의 견해에 동의하거나 콜롬보가위바위보 이동식 유압 승강 플랫폼몇 가지 일반적인 생산 계획 및 원칙의 진위 여부를 확인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콘텐츠는 엔터테인먼트 참조용입니다. 뿐. 이 웹사이트는 그러한 작업의 침해에 대해 직접 및 공동 책임을 지지 않으며 이에 선언합니다!
>비슷한소식

사막.권하다소식
사막.최근 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