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 이 스 사바고정식 유압 등차교항산화제

출시 시간:2024-03-29 10:28:04 사용자 게시:258HP138990173 페이지 뷰:386

핵심 팁:베 이 스 사바,베 이 스 사바유압 등차교 고정식 등차교,유압(hydraulic)을 사용하여 차교에 오르기 전에 안전 검사를 하는 것은 피할 수 없다. 송유(oil) 파이프가 파손되어 기름이 새는지, 부품을 연결하는 너트가 느슨한지

베 이 스 사바유압 등차교 고정식 등차교,

유압(hydraulic)을 사용하여 차교에 오르기 전에 안전 검사를 하는 것은 피할 수 없다. 송유(oil) 파이프가 파손되어 기름이 새는지, 부품을 연결하는 너트가 느슨한지 검사한다.공장 건물 엘리베이터의 설계 규범은 기존 공장 건물의 사용 요구를 따라야 하는데, 예를 들면, 먼지 방지 등이 필요하다.하역 플랫폼은 또한 많은 위험한 곳 (지게차 예기치 못한 추락 플랫폼 등 포함) 을 숨기고 있기 때문에 플랫폼의 안전 설계는 반드시 이 시설의 다른 시스템의 높은 표준과 일치해야 하며, 이러한 위험을 낮추는 것을 중점적으로 고려하고, 방심해서는 안 되며, 조작 인원과 생산 안전을 보장해야 한다.

작은 크기로 만들면 원가가 높고 시간이 많이 걸리기 때문에 건설비도 자연히 좀 비싸다. 이렇게 비표준형 맞춤형가격도 자연히 일반적인 등차교 판매가격보다 높다.그렇다면 맞춤형 승차교를 만들기 전에 어떤 점을 알아야 할지 살펴보자.

베 이 스 사바배치된 브레이크 패드는 화물차가 하역할 때 차교에 올라 자리를 옮기는 것을 효과적으로 방지할 수 있다.

유압(hydraulic) 등차교의 일상적인 유지보수와 정비는 전담자가 책임지고 정기적으로 지지대와 장식 패널의 구조(Structure)가 양호한지 순찰하며 베어링과 부품에 매월 기름(oil)과 버터(Butter)를 첨가하고 손상되기 쉬운 부품에 대해 매월 정기적으로 검사하고 유지보수하고 수리하고 교체하며 특히 자주 진동하고 마모된 부품에 대해 각별히 관심을 가진다(Concern), 전선에 대해서는케이블(Cable)의 노후화 여부, 손상 누전 유무 등 상황(Condition)을 주기적으로 조사하고 노후전선을 적기에 교체해 누전으로 인한 피해를 막아야 한다.공장 건물의 화물 사다리는 가능한 한 설치 구조가 간단하고 사용이 편리하며 적재량이 많고 성가가 높은 화물 사다리를 선택해야 한다. 이렇게 하면 예상한 사용 요구에 도달할 수 있다.

수쿨페인트, 주요 구매 업체는 천홍, 락화 등 브랜드이다.

승강기 문, 탑승 문, 리프트 등 부품의 수리 및 검사 업무를 제때에 잘 한다.

승차교 톤수는 톤, 톤, 톤, 톤 등 서로 다른 톤수로 나눌 수 있기 때문에 서로 다른 화물의 적재량에 따라 적재량이 다르기 때문에 설치(ān zhuāng) 서로 다른 톤수를 사용하는 경우,베 이 스 사바유압 이동 등차교, 적재량을 초과하여 화물을 하역하는 것을 엄금한다!


베 이 스 사바고정식 유압 등차교항산화제



수동 펌프를 사용할 때는 먼저 오일 밸브 손잡이로 돌아가 시계 방향으로 조입니다.손잡이를 누르면 다리를 천천히 들 수 있다.

수동 유압 펌프를 동력으로 선택하여 (외부 동력 전원을 연결하지 않아도 승차교의 높이 조정을 완료할 수 있다) 길이를 조절할 수 있는 로프는 트럭을 쉽게 연결하여 승차교와 트럭이 줄곧 엄밀하게 밀착될 수 있도록 한다.설판: mm & times;mm 무늬판은 이런 양질의 자료를 전제로 우리가 생산한 등차교가 뛰어나다.

우선 유압등차교는 시장수요와 장소에 따라 고정등차교와 이동등차교로 나뉘며 고정등차교도 시장장소와 수요에 따라 유압등차교와 공기동등차교로 나뉜다.그러나 서로 다른 시장 고객의 수요에 따라 이동 등차교도 기계 이동 등차교와 전기 이동 등차교로 나뉜다.등차교의 사용 수명은 사용 장소, 장소와 환경에 따라 다르다.

포장 전략고정식 등차교는 비교적 보편적으로 플랫폼에 고정된 지게차 보조 하역 설비이다.이 설비가 이렇게 물류물자를 제공할 수 있는 운반은 강도 높은 & ldquo;U”형강은 골격으로 설계되었다.높은 부하를 보장하면서 변형 없이 오래 유지됩니다.등차교 상단에는 미끄럼 방지 무늬 강판을 채택하여 지게차의 등반 마찰력을 증가시키고 작업 효율을 높인다.또한 필요에 따라 압연 방지 스커트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서비스 플랫폼 고정식 승차교는 설치 전 과정에서 즉시 서비스 플랫폼을 제거하는 외연에 설치된다.적용 시 하역 플랫폼에서 터널 시공 실내 공간을 발굴하거나 미리 묻을 필요가 없고, 대부분 주택 건축의 구조를 변경하지 않아도 된다.

테이블 재료: 테이블 표면은 mm 미끄럼 방지망을 사용합니다.


베 이 스 사바고정식 유압 등차교항산화제



진동성학법진동(vibration)음향기기는 유압(hydraulic)시스템(Hydraulic systems)의 진동과 소음을 측정하고 진동성학법칙(rhythmical)에 따라 유압소자의 마모(부품이 효력을 상실하는 기본 유형) 상황과 그 기술상태를 식별하여 이를 바탕으로 고장의 원인, 부위, 정도, 성질과 발전(Develop) 추세 등을 진단한다.현재, 일부 공장은 현재 이미 국외로 수출하고 있다!

편리 하고 효율 적 이다.  (tōng guò)동력 체계 고정식 유압 승차교와 고정 승강 경로를 위주로 하는 보좌성의 진보와 하역 설비의 사용량도 짧지 않은 첨가를 전개하고 있으며, 큰 오일 (oil) 실린더가 전체 사판으로 올라가고, 꼭대기에 이르렀을 때, 작은 오일 실린더가 작동하기 시작하고, 원활하게 활판 조립판을 뻗고, 높이 (height) 조리판은 모두 제남 제강의 우수한 고도 얼룩무늬 강판과 형재를 선택하여 엄밀하게 용접하고,베 이 스 사바승강 유압 이동식 등차교, 수명이 오래간다.

하문수동기계등차교의 보수정비소지식은 이형강관과 고정밀내마모강병을 채용하여 련합계획을 진행한다.유압 모터나 유압 실린더는 중간 기계 전동 연결대가 필요 없이 원동기에서 멀리 떨어진 어느 곳에나 배치할 수 있다.엘리베이터의 장점: 전문적으로 디자인된 활동 벨트는 원활하게 차에 연결할 수 있다. 지게차와 수동 유압 지게차는 하역 작업을 원활하게 할 수 있다. 벨트의 스프링 밸런스는 조작을 편안하게 할 수 있다. 엘리베이터 조작 플랫폼과 지면이 평평하고 지면을 차지하지 않으며 통로에 영향을 주지 않는다. 요약: 엘리베이터의 사용은 사람들의 생산과 생활을 편리하게 하고 작업 효율을 높이며 안전 사고의 발생을 줄이고 빈 조작을 안전하고 편리하게 한다.절전 면적이 변하지 않을 때 유압 실린더의 출력 속도는 부하의 변화에 따라 변화할 것이다.유압 승강기는 자동차 컨테이너 금형 제조 목재 가공 화학 관개 등 각종 공업 기업과 생산 라인에 광범위하게 응용된다.장기적으로 차교공장의 제품이 완비되어 있고, 품질이 견고하며, 가격대가 우대된다.

충돌 방지 블록: 이 장치는 건물과 승차교를 손상으로부터 효과적으로 보호할 수 있다.

베 이 스 사바전형적인 현대 트레이 하역 통로에는 높은 하역 플랫폼, 플랫폼과 운송 차량을 연결하는 다리로서의 높이 조절판, 화물을 운송 차량에 출입시키는 지게차 또는 수동 환적차가 포함된다.

  

유압 오일 파이프: 고압 이중 철망 고무 파이프.


저작권 및 고지:
1. 한국정보네트워크가 표시한 베 이 스 사바고정식 유압 등차교항산화제는 사용자가 게시한 것입니다.네티즌은 이를 다시 인쇄할 수 있지만 다시 인쇄할 때는 현재 웹 페이지 주소 또는 웹 링크 주소와 출처를 표시해야 합니다.
2. 이 페이지는 베 이 스 사바고정식 유압 등차교항산화제 정보이며, 콘텐츠는 사용자가 게시하고 업로드합니다.이 웹사이트는 이 페이지의 콘텐츠(텍스트, 그림, 비디오를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음)의 진위, 정확성 및 지적 재산권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페이지는 공익정보입니다. 베 이 스 사바고정식 유압 등차교항산화제의 내용이 불법 또는 불법임을 발견하시면 연락주시면 빠른 시일내로 삭제 또는 변경하도록 하겠습니다. 협조 부탁드립니다.
3. 사용자가 본 웹사이트에 게시한 콘텐츠의 일부는 더 많은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다른 매체에서 복제되었습니다. 본 웹사이트가 사용자의 견해에 동의하거나 베 이 스 사바고정식 유압 등차교항산화제의 진위 여부를 확인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콘텐츠는 엔터테인먼트 참조용입니다. 뿐. 이 웹사이트는 그러한 작업의 침해에 대해 직접 및 공동 책임을 지지 않으며 이에 선언합니다!
>비슷한소식

사막.권하다소식
사막.최근 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