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 슨 키 싱고정식 유압 등차교프로덕션에서의 역할 및 적용

출시 시간:2024-04-18 10:19:33 사용자 게시:258HP138990173 페이지 뷰:346

핵심 팁:갤 슨 키 싱,시대의 급속한 발전에 따라 서로 다른 업종, 승차교와 차량이 자리를 옮길 때에도 항상 긴밀하게 밀착된다.이동바퀴는 속이 꽉 찬 타이어를 채용하여 공기를 넣지 않고 견고하고 내구성이 있으며 브레이크패드와 배합하여 작업

시대의 급속한 발전에 따라 서로 다른 업종, 승차교와 차량이 자리를 옮길 때에도 항상 긴밀하게 밀착된다.이동바퀴는 속이 꽉 찬 타이어를 채용하여 공기를 넣지 않고 견고하고 내구성이 있으며 브레이크패드와 배합하여 작업안전을 보장한다.

다시 한번, 입지 선정과 웅덩이 설계와 장치가 제대로 이루어질 수 있는지, 시공 유무 등은 모두 고정식 유압 승차교의 운용 수명과 운용 평안의 성적에 영향을 줄 수 있다.

바라 노 비치조리판 양쪽에 개의 활동판이 분리되어 있어 조리판이 발가락을 눌려 다칠 위험(risk)을 낮추어 안전을 확보하는 데 도움이 된다.고가의 각종 규격 등차교 공장은 폐품상, 공업회사, 기업,갤 슨 키 싱유압 등차교 고정식, 전력부문이 회사에 와서 참관하고 상담하는 것을 환영합니다!

우리 나라 국민경제가 지속적이고 신속하며 건전하게 발전함에 따라 물류량이 배로 증가하고 물류업의 운송효율에 대한 요구도 점점 높아지고 있다. 유압등차교는 보조기계화설비로서 일상적인 물류화물하역에서 매우 중요한 역할을 발휘하고 있다. 지게차는 액압등차교가 자동차 컨테이너 내부에 직접 들어가 대량의 하역작업을 할 수 있다. 혼자서 하역작업을 하면 화물의 안전하고 신속한 하역을 실현할 수 있다.인력자본원가비를 절약하였을 뿐만 아니라 노동생산성도 한층 더 높였다.

대형 화물차교는 하역 운반 운송 시 대형 화물차와 전기 지게차 중간의 유압 등차교로 더욱 잘 발휘된다.분류에 따라 간단하게 이동식 등차교, 고정식 등차교로 나눌 수 있다. 이동식 등차교는 기계식 등차교와 유압식 등차교로 나뉜다. 고정식 등차교는 일반적으로 유압식 등차교, 에어백식 등차교 (기동식 등차교, 에어백식 등차교라고도 함), 간이식 등차교 또는 기계식 등차교로 나뉜다.


갤 슨 키 싱고정식 유압 등차교프로덕션에서의 역할 및 적용



그리고 일상적인 물류업으로 돌아가서, 잠재적인 자재 운반 설비 수요도 때때로 가파르게 증가하고 있다!특히 고정식 유압 승차교는 창고, 부두, 창고, 화물대, 공항 등 출하구에서 보편적으로 운용되고 출하량이 많아 운용이 빈번하다.그럼 국제 기업 제조업의 때때로 진보와 둔화에 따라 전개된다.유압 등차교와 유압 승강 경로의 제조 품질도 때때로 진보하고 있으며, 일부 제조 재능이 비교적 강한 기업도 있다.

용수철 리프팅 원리를 채택하다.

고정 승차교 고정식 유압 승차교는 화물의 신속한 하역을 실현하는 전용 보조 설비로, 그것의 높이 조절 기능은 화물차와 창고의 화물대 사이에 교량을 설치하게 하고, 지게차 등 운반 차량은 직접 화물차 내부로 들어가 화물의 대량 하역을 진행할 수 있으며, 인 작업만 하면 화물의 신속한 하역을 실현할 수 있다.등차교는 기업으로 하여금 대량의 로력을 줄이고 사업효률을 제고하며 더욱 큰 경제효익을 얻게 한다.다음은 승차교 제품의 특징입니다.

자산.승차교 톤수는 톤, 톤, 톤, 톤 등 서로 다른 톤수로 나눌 수 있기 때문에 서로 다른 화물의 적재량에 따라 적재량이 다르기 때문에 설치(ān zhuāng) 서로 다른 톤수를 사용하는 경우, 적재량을 초과하여 화물을 하역하는 것을 엄금한다!

단: 등차교: 그래서 지게차와 차의 배를 준비하고, 하역을 용이하게 합니다.등차교의 처음과 끝: 향자 등고의 한 끝인 차교, 즉 객차의 한 끝을 연결한다;꼬리는 등차교가 벗겨질 때 근거지의 끝이라고 한다.

사람이 예기치 않게 다리를 다리 내부에 올려 하강 (descend) 할 때 사고가 발생하지 않도록 해야 한다.공장 건물 엘리베이터의 설계 규범은 기존 공장 건물의 사용 요구를 따라야 하는데, 폭발 방지, 먼지 방지 등이 필요하다.플랫폼에 충돌 방지 블록 (또는 완충봉) 을 설치하여 승차교와 건축물의 손상도를 줄인다.


갤 슨 키 싱고정식 유압 등차교프로덕션에서의 역할 및 적용



그것은 저항성이 높은 강화 고무로 만들어졌다.충돌 방지 블록 외부의 네 각은 모두 호 모양이며 볼트 구멍은 모두 내부에 깊이 박혀 있습니다.볼트 구멍 크기는Ф M의 지각 볼트 구조를 조립한다: 고정식 승차교는 기계 시스템, 유압 시스템, 전기 시스템으로 구성되어 있다.플랫폼과 베이스는 기계 시스템을 구성한다.플랫폼은 “U”형강은 골격으로 자중이 가볍고 적재력이 크다;탁상면은 미끄럼 방지 무늬 강판을 채택하여 적재력이 크다.테이블은 미끄럼 방지 무늬 강판을 채택하고 지게차가 킬로미터/h를 가득 싣고 달리는 속도를 오목하지 않고 견딜 수 있어 작업 신뢰성을 높였다.

최신 견적우리 나라 국민경제가 지속적이고 신속하며 건전하게 발전함에 따라 물류량이 배로 증가하고 물류업의 운송효율에 대한 요구도 점점 높아지고 있다. 유압등차교는 보조기계화설비로서 일상적인 물류화물하역에서 매우 중요한 역할을 발휘하고 있다. 지게차는 액압등차교가 자동차 컨테이너 내부에 직접 들어가 대량의 하역작업을 할 수 있다. 혼자서 하역작업을 하면 화물의 안전하고 신속한 하역을 실현할 수 있다.인력자본원가비를 절약하였을 뿐만 아니라 노동생산성도 한층 더 높였다.

배치된 브레이크 블록 (화물차 하역 시 승차교의 위치 이동을 효과적으로 방지할 수 있음).

등차교는 지게차와 트럭 사이의 가교 설비로 화물을 하역하기에 편리하다.주로 물류, 우편, 교통 전력,갤 슨 키 싱이동식 유압식 등차교,갤 슨 키 싱유압식 이동 등차교, 공광 기업 등 화물을 하역하는 데 쓰인다.환적 지게차는 신속하게 운송차에 드나들어 하역할 수 있다.차량이 자리를 잡자 환류밸브가 느슨해지고 승차교가 내려갔으며 입술판이 평온하게 차량 뒤쪽에 부착되였다.등차교와 차량은 체인으로 단단히 고정되어 있다.이때 유압 시스템은 힘을 받지 않아 수업을 시작할 수 있다.환적 지게차는 직접 화물을 드나들 수 없다.작업이 완료되면 고정된 체인을 풀고 손잡이를 눌러 승선교로 올라가 차량을 몰고 승선교를 재설정한다.

갤 슨 키 싱우선 유압등차교는 시장수요와 장소에 따라 고정등차교와 이동등차교로 나뉘며 고정등차교도 시장장소와 수요에 따라 유압등차교와 공기동등차교로 나뉜다.그러나 서로 다른 시장 고객의 수요에 따라 이동 등차교도 기계 이동 등차교와 전기 이동 등차교로 나뉜다.등차교의 사용 수명은 사용 장소, 장소와 환경에 따라 다르다.

시동 버튼을 누르면 고정식 유압 승차교가 자동으로 상승한다.프런트엔드 패널은 높이 설정에 도달하면 완전히 열립니다.

대변식 등차교도 서로 다른 현장 상황에 따라 여러 가지 구조 형식을 설계했다.마찬가지로 일정한 범위내에서 상 (화물대 이하) 또는 하 (화물대 이하) 로 조절할수 있어 대다수 하역플랫폼의 설치사용을 만족시킬수 있다.


저작권 및 고지:
1. 한국정보네트워크가 표시한 갤 슨 키 싱고정식 유압 등차교프로덕션에서의 역할 및 적용는 사용자가 게시한 것입니다.네티즌은 이를 다시 인쇄할 수 있지만 다시 인쇄할 때는 현재 웹 페이지 주소 또는 웹 링크 주소와 출처를 표시해야 합니다.
2. 이 페이지는 갤 슨 키 싱고정식 유압 등차교프로덕션에서의 역할 및 적용 정보이며, 콘텐츠는 사용자가 게시하고 업로드합니다.이 웹사이트는 이 페이지의 콘텐츠(텍스트, 그림, 비디오를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음)의 진위, 정확성 및 지적 재산권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페이지는 공익정보입니다. 갤 슨 키 싱고정식 유압 등차교프로덕션에서의 역할 및 적용의 내용이 불법 또는 불법임을 발견하시면 연락주시면 빠른 시일내로 삭제 또는 변경하도록 하겠습니다. 협조 부탁드립니다.
3. 사용자가 본 웹사이트에 게시한 콘텐츠의 일부는 더 많은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다른 매체에서 복제되었습니다. 본 웹사이트가 사용자의 견해에 동의하거나 갤 슨 키 싱고정식 유압 등차교프로덕션에서의 역할 및 적용의 진위 여부를 확인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콘텐츠는 엔터테인먼트 참조용입니다. 뿐. 이 웹사이트는 그러한 작업의 침해에 대해 직접 및 공동 책임을 지지 않으며 이에 선언합니다!
>비슷한소식

사막.권하다소식
사막.최근 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