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 이 트 코 비치건식 변압기의 특징최고의 공정 매개변수

  • 출시 시간:2022-11-13 17:59:13
  • 핵심어:

  • 페이지 뷰:890
  • 빠른 설명:

    메 이 트 코 비치,건식 변압기 소음 산포전력 변압기 내부에 과부하 또는 단락이 발생하고 인화성 절연 원자재는 고온과 전기 고해의 위해를 받는다. 용해 점화로 인해 많은 기체가 발생하여 전력 변압기 내부의 작업 압력을 대폭 높여 케이스

기사 내용

건식 변압기 소음 산포

전력 변압기 내부에 과부하 또는 단락이 발생하고 인화성 절연 원자재는 고온과 전기 고해의 위해를 받는다. 용해 점화로 인해 많은 기체가 발생하여 전력 변압기 내부의 작업 압력을 대폭 높여 케이스에 점화를 초래하고 대규모 단전을 초래하여 모든 정상적인 생산 제조와 생존에 해를 끼친다.전력 변압기가 작동 중에 화재 사고가 발생한 원인은 세 가지가 있다.

메 이 트 코 비치, 오일 샘플 검사 & mdash, & mdash, 압력 저항, 찌꺼기 등 성능 파라미터를 년에 한 번씩 전개하면 변전기 장기성 과부하 또는 과부하 운송자는 주기 시간을 줄일 수 있다.

건식 변압기 샤프트는 매우 중요한 부분이다

에 리 트 리 아도자기 탱크 및 겹유리 오일 위치계 누출 오일

표치법으로 유침식 변압기의 회전파의 전 과정을 계산하는 상황에서 사람들은 일반적으로 유침식 변압기의 회전조를 여러 개의 모듈로 구분하고 그의 각 모듈은 하나의 등가의 회로로 대체한다. 그의 전원 회로는 하나의 전감과 세로 용량, 대지용량 또는 회전조 간의 용량을 포함한다.그들 각 모듈의 감지 사이에 상호감지기가 존재하고 체인형 인터넷을 수집하여 유침식 변압기의 등가 전원 회로로 삼아 얻은 결론의 정밀도는 현실 프로젝트의 필수에 도달할 수 있다.

절연과 배열은 다르다. 건식 변압기는 일반적으로 에폭시 수지로 절연한다. 당연한 풍냉, 대용량의 원심풍기로 냉각하고 유침식 변압기는 절연유로 절연을 전개한다. 절연유로 변압기 내부의 순환 시스템에서 절연유를 절연으로 하고 변압기 내부의 순환 시스템인 라디에이터(라디에이터)에서 배열을 한다.


메 이 트 코 비치건식 변압기의 특징최고의 공정 매개변수



절연과 배열은 다르다. 건식 변압기는 일반적으로 에폭시 수지로 절연한다. 당연한 풍냉, 대용량의 원심풍기로 냉각하고 유침식 변압기는 절연유로 절연을 전개한다. 절연유로 변압기 내부의 순환 시스템에서 절연유를 절연으로 하고 변압기 내부의 순환 시스템인 라디에이터(라디에이터)에서 배열을 한다.

변압기의 절전 분석은 지금까지 사람들이 변압기 용량의 사용률이 특정한 값보다 작은지 구획 변압기가 친환경 에너지 절약의 규범인지 아닌지를 분석해 왔다. 사실상 이런 규범은 전자에너지를 절약하는 것이 아니라 전자에너지를 소모하는 것일 뿐이다.

유침식 변압기의 운행 유지 관리

믿음직 스 럽 다전력 변압기의 부하 작동을 피한다: 만약에 장기적으로 부하가 작동한다면 전자 코일이 뜨거워져 절연이 서서히 노화되고 상자 사이의 단락 고장이 발생할 수 있다. 이색 단락 고장 또는 대지 단락 고장과 기름의 용해.

() kV 및 아래의 건식 변압기의 외부 윤곽과 주변 난간이나 마당 벽 사이의 간격은 건식 변압기의 운송과 수리의 편리함을 고려하고 간격이 m보다 낮으면 안 된다.실제 조작이 있는 각도에서 m 위의 간격을 남겨야 한다.만약 금속 울타리를 선택한다면 금속 울타리는 접지 장치를 설치하고 현저한 위치에 경고판을 걸어야 한다.

건식 변압기 회사


메 이 트 코 비치건식 변압기의 특징최고의 공정 매개변수



공중 적재 충격 브레이크 전에 변압기는 h 위에 조용히 놓아야 하며,메 이 트 코 비치전력국 변압기, 방기 마개를 설치한 상승 받침대와 방수 튜브는 제때에 방기해야 한다.

특혜전력 변압기의 부하 작동을 피한다: 만약에 장기적으로 부하가 작동한다면 전자 코일이 뜨거워져 절연이 서서히 노화되고 상자 사이의 단락 고장이 발생할 수 있다. 이색 단락 고장 또는 대지 단락 고장과 기름의 용해.

중국 가전제품 업계 협회 변압기 연합회 관계자에 따르면 중국의 미래 변압기 발전 전망은 여전히 환경 보호형,메 이 트 코 비치1000kw 건식 변압기, 저소음, 방화 안전 폭발 방지형,메 이 트 코 비치33kV 전력 변압기, 신뢰성 고층면으로 발전하는 추세이다. 관건적인 발전 전망은 두 가지가 있다. 하나는 고압, 고압 방향으로 발전하는 추세이고 특히 KV, KV이다.둘째, 환경 보호 에너지 절약화, 미형화 방향으로 발전하는 추세이다. 앞의 관건은 원거리 변전 공사 노선에 활용하고 뒤의 관건은 대도시 변전 공사 노선에 활용한다.

압력조절 분리 스위치가 제대로 작동하지 않거나 불량하다

메 이 트 코 비치송유관(또는 오일 샘플 현판)이 없는 중소형 전력 변압기에서 샘플을 추출할 때, 작동하지 않을 때 유리 시험관 등 전력 변압기에서 밑바닥의 오일 샘플을 추출할 수도 있고, 기름을 바꾸는 방법으로 샘플을 대체할 수도 있다.

절연층축, 시계 덮개와 심부의 연락 물품 등을 분해하고 만약에 덮개식 검사를 위해 기름을 시계 덮개 밑에 뽑아야만 비로소 하역식 시계 덮개를 벗을 수 있다.

전력 변압기 공장

사막.기타 제품 정보
  • 애 너 하 임10미터 승강 유압 플랫폼변형이 효과에 영향을 줍니까?

    애 너 하 임10미터 승강 유압 플랫폼변형이 효과에 영향을 줍니까?

  • 애 너 하 임유압 승강차 플랫폼 차공정 이점

    애 너 하 임유압 승강차 플랫폼 차공정 이점

  • 애 너 하 임10미터 승강 유압 플랫폼시장수요 위축, 가격하락 제한적

    애 너 하 임10미터 승강 유압 플랫폼시장수요 위축, 가격하락 제한적

  • 부신 시이동식 등차교 설계표면 처리 공정

    부신 시이동식 등차교 설계표면 처리 공정

  • 키 즈 발 다고정식 유압 하역 등차교선택의 핵심 포인트는 무엇입니까

    키 즈 발 다고정식 유압 하역 등차교선택의 핵심 포인트는 무엇입니까

  • 로 이 스 항자전거 가위바위보식 승강 플랫폼 차제조 공정 분석

    로 이 스 항자전거 가위바위보식 승강 플랫폼 차제조 공정 분석

  • 모드 너2층 가정용 엘리베이터어디에

    모드 너2층 가정용 엘리베이터어디에

  • 원평유압 헬리콥터 승강 플랫폼시장의 개별 특성 분석

    원평유압 헬리콥터 승강 플랫폼시장의 개별 특성 분석

  • 신속한:알림: 메 이 트 코 비치건식 변압기의 특징최고의 공정 매개변수 정보는 당사의 메 이 트 코 비치건식 변압기의 특징최고의 공정 매개변수, 메 이 트 코 비치건식 변압기의 특징최고의 공정 매개변수 서비스 및 기타 정보를 제공합니다. 메 이 트 코 비치건식 변압기의 특징최고의 공정 매개변수 제품을 구매하는 경우 확인하고 회사 계정을 열고 메 이 트 코 비치건식 변압기의 특징최고의 공정 매개변수 계약에 서명하십시오. 위의 메 이 트 코 비치건식 변압기의 특징최고의 공정 매개변수는 상업 거래 활동입니다. 위의 정보는 판매자가 제공한 것으로 내용의 진정성, 정확성, 적법성은 출판 판매자의 책임이며, 인터넷 거래의 위험성은 객관적임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우리는 모두가 성실하고 상생하며 조화로운 준법 및 순수한 네트워크 환경을 유지하기 위해 협력하기를 바랍니다. 심각하게 처리하고 제 시간에 정보를 삭제하십시오. 이로써 선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