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히 수고 하 다.전력 변압기의 그림쉽게 일어날 수 있는 여러 사고들

출시 시간:2022-11-14 18:05:14 사용자 게시:122HP117294921 페이지 뷰:474

핵심 팁:특별히 수고 하 다.,변압기 공중부하 충격 브레이크는 다음과 같은 사항을 유의해야 한다.전력 변압기 공장특별히 수고 하 다.변압기 생산 업체는 일반적으로 IP 보호 케이스를 사용하는데 직경이 mm를 초과하는 고체 더러운 물건과 쥐, 뱀,

변압기 공중부하 충격 브레이크는 다음과 같은 사항을 유의해야 한다.

전력 변압기 공장

특별히 수고 하 다.변압기 생산 업체는 일반적으로 IP 보호 케이스를 사용하는데 직경이 mm를 초과하는 고체 더러운 물건과 쥐, 뱀, 고양이, 참새 등 동물이 들어오면 단락 고장과 단전 등 악변의 흔한 고장을 피할 수 있으며,특별히 수고 하 다.s13-630 전력 변압기, 통전 부분에 안전한 천연 장벽을 제시할 수 있다. 만약에 변압기 설비를 야외에 두어야 한다면 IP 보호 케이스를 사용할 수 있다. 상기 IP 보호 작용을 제외하고는 등분과 분리되는 것을 더욱 피할 수 있다.선은 ° 각 안의 물방울로 들어간다. 그러나 IP 케이스는 변압기의 냉각 작업 능력을 떨어뜨릴 수 있으므로 사용 시 작동 용적의 감소에 주의해야 한다.

유침식 변압기 흔한 고장 분석:

안도 라 비 라건식 변압기 제조 공정과 절차

본체 주택의 방음 처리는 건식 변압기 주택에 대해 방음 처리를 실시한다. 관건은 창문, 통풍, 환기구, 노면 세 가지 측면에서 착수하고 방음창, 소음통,특별히 수고 하 다.전력관, 부설 콘크리트 층판 감진 패드 등 방음 소음 감소 상품을 응용하여 방음 효과에 도달한다.

밀봉이 좋지 않기 때문에 일반 상자 가장자리와 뚜껑의 밀봉은 산성 알칼리 고무봉이나 고무판을 선택하여 밀봉한 것이다. 만약에 그 이음매가 잘 해결되지 않으면 기름이 새는 흔한 고장을 초래할 수 있다.


특별히 수고 하 다.전력 변압기의 그림쉽게 일어날 수 있는 여러 사고들



유지 보수 부주의,특별히 수고 하 다.ks11 광산용 전력 변압기, 절연 손해

이런 부정확한 근본 원인은 용량 사용률의 사이즈에 따라 변압기 “대라르 소형차 ”를 느낄 때 반드시 사용률이 높은 소용량 변압기로 대용량 변압기를 대체해야 하기 때문이다. 더 나아가 철 손실을 단일하게 고려하여 구리 손실을 소홀히 했기 때문이다. 사실상 어떤 부하를 대상으로 소용량의 유공률 손실이 대용량을 초과했기 때문이다.변압기의 유공 전력 손실을 재기 때문에 전자에너지를 소모했다.

비상시 의 소리

설치 재료건식 변압기의 진동은 건식 변압기에 대한 감진대를 응용하고 저주파 감진 관리를 실시하면 진동의 조종을 .% 이하로 하고 건식 변압기의 진동이 전달되는 건축 구조의 소음을 줄일 수 있다.

로드가 있는 파일럿:

용량과 작업 전압이 다르기 때문에 건식 변압기는 일반적으로 배전 설비에 적용되고 용량은 일반적으로 kVA 이하이며 작업 전압은 kV 이하이며 kV의 정해진 전압을 보장한다.유침식 변압기는 일반적으로 배전 설비에 적용된다.


특별히 수고 하 다.전력 변압기의 그림쉽게 일어날 수 있는 여러 사고들



유침식 변압기의 파장은 어떻습니까?

휘황찬란 하 게 주조 하 다.변압기 고압 퓨즈 융단 일상;

모든 정상적인 상황에서 서로 다른 기름의 기름은 혼합할 수 없다. 특수한 상황에서 반드시 서로 다른 등급의 새로운 석유를 사용해야 한다면, 이 지역의 요구에 따라 실제 빙도를 정확하게 측정할 수 있는 혼합유를 확립하고, 이어서 기름 혼합 시험을 실시해야 한다.

전력 변압기는 각 분야에 응용된다.

특별히 수고 하 다.전력 변압기 기름의 실험을 더욱 잘 전개하기 위해서는 반드시 전력 변압기 기름을 샘플링해야 한다. 샘플링 작업은 건조한 맑은 날씨에 전개해야 한다. 샘플링할 때 자주 사용하는 용기와 샘플링 방식은 기름의 구체적인 질을 진정으로 나타낼 수 있는지에 대해 즉각적인 위해를 가진다. 교류 내압 시험을 하는 기름 샘플은 .kg보다 낮으면 안 되고, 단순화 실험을 하는 기름 샘플은 kg보다 낮으면 안 된다.

건식 변압기 샤프트는 매우 중요한 부분이다

전력 변압기 분리 전원 스위치도 비교적 강한 절연성을 갖추어야 한다.kV의 무부하 분리 전원 스위치는 일반적으로 생산된 절연지 파이프 공장을 대지 절연으로 한다.

저작권 및 고지:
1. 한국정보네트워크가 표시한 특별히 수고 하 다.전력 변압기의 그림쉽게 일어날 수 있는 여러 사고들는 사용자가 게시한 것입니다.네티즌은 이를 다시 인쇄할 수 있지만 다시 인쇄할 때는 현재 웹 페이지 주소 또는 웹 링크 주소와 출처를 표시해야 합니다.
2. 이 페이지는 특별히 수고 하 다.전력 변압기의 그림쉽게 일어날 수 있는 여러 사고들 정보이며, 콘텐츠는 사용자가 게시하고 업로드합니다.이 웹사이트는 이 페이지의 콘텐츠(텍스트, 그림, 비디오를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음)의 진위, 정확성 및 지적 재산권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페이지는 공익정보입니다. 특별히 수고 하 다.전력 변압기의 그림쉽게 일어날 수 있는 여러 사고들의 내용이 불법 또는 불법임을 발견하시면 연락주시면 빠른 시일내로 삭제 또는 변경하도록 하겠습니다. 협조 부탁드립니다.
3. 사용자가 본 웹사이트에 게시한 콘텐츠의 일부는 더 많은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다른 매체에서 복제되었습니다. 본 웹사이트가 사용자의 견해에 동의하거나 특별히 수고 하 다.전력 변압기의 그림쉽게 일어날 수 있는 여러 사고들의 진위 여부를 확인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콘텐츠는 엔터테인먼트 참조용입니다. 뿐. 이 웹사이트는 그러한 작업의 침해에 대해 직접 및 공동 책임을 지지 않으며 이에 선언합니다!
>비슷한소식

사막.권하다소식
사막.최근 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