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 세이 카오일 변압기의 절연유유지보수 시 주의사항

출시 시간:2022-11-02 14:59:11 사용자 게시:122HP117294921 페이지 뷰:797

핵심 팁:포 세이 카,볼트 또는 파이프 외부 나사 기름 누출() kV 및 아래의 건식 변압기의 외부 윤곽과 주변 난간이나 마당 벽 사이의 간격은 건식 변압기의 운송과 수리의 편리함을 고려하고 간격이 m보다 낮으면 안 된다.실제 조작이 있

볼트 또는 파이프 외부 나사 기름 누출

() kV 및 아래의 건식 변압기의 외부 윤곽과 주변 난간이나 마당 벽 사이의 간격은 건식 변압기의 운송과 수리의 편리함을 고려하고 간격이 m보다 낮으면 안 된다.실제 조작이 있는 각도에서 m 위의 간격을 남겨야 한다.만약 금속 울타리를 선택한다면 금속 울타리는 접지 장치를 설치하고 현저한 위치에 경고판을 걸어야 한다.

포 세이 카모든 정상적인 상황에서 서로 다른 기름의 기름은 혼합할 수 없다. 특수한 상황에서 반드시 서로 다른 등급의 새로운 석유를 사용해야 한다면, 이 지역의 요구에 따라 실제 빙도를 정확하게 측정할 수 있는 혼합유를 확립하고, 이어서 기름 혼합 시험을 실시해야 한다.

변압기 공중부하 충격 브레이크는 다음과 같은 사항을 유의해야 한다.

브 라 이언입력 출력 삼상 전원선은 변압기 접선판 모선조 색조 노란색, 녹색, 빨간색에 따라 각각 A상, B상, C상을 받아야 한다. 영선은 변압기 압축기 중성화 영선과 연결되고 접지선, 변압기 케이스와 변압기점은 서로 연결해야 한다.평소에 사람들이 말하는 지선과 영선은 모두 변압기 중성선으로 끌어낸 것이다.(예를 들어 변압기 상자는 케이스 지선 표시와 일치하여 서로 연결해야 한다).입력과 출력선을 검사하여 적절하고 정확하며 틀림없음을 확정하다.

건식 변압기의 연결 조별 구조

복세람 원자재로 접착을 전개하여 연결 헤드에 전체적인 기름이 새는 상황을 매우 큰 조종을 할 수 있다.만약 실제 조작이 간편하다면 이와 동시에 금속재료의 외피를 접착하여 누출 관리를 할 수 있다.


포 세이 카오일 변압기의 절연유유지보수 시 주의사항



건식 변압기 제조 공정과 절차

전력의 부하 특성에 따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전력부하의 유형은 다양합니다. 서로 다른 전력부하는 서로 다른 건식 변압기를 사용해야 합니다. 만약에 전력부하의 표준 충격성 수준이 KV보다 적으면 H급의 건식 변압기를 사용해야 합니다. 만약에 전력부하의 표준 충격성 수준이 KV를 초과한다면 에폭시 수지 접착제를 사용하여 건식 변압기를 부설해야 합니다.

건식 변압기 소음은 주로 운행 중의 진동 소음이다. 이 진동 소음은 여러 위치에서 발생한 것이다. 자기 감응 전자 코일 진동과 같은 것이 있는데 모두 소음 소리를 정돈할 때 진동의 해결을 매우 중시한다.

도매상전기 사용량 기술 규범은 접지선 저항을 유지하는 것을 요구한다 ≤Ω, 예를 들어 저주파 감진대는 건식 변압기의 진동을 낮추어 아래로 흩어지게 할 수 있다.그리고 건식 변압기와 주변 공사 건축, 노면 등의 연결을 유연성 연결으로 바꾸거나 탄황 피진기계 설비를 응용하여 진동이 강성 연결에 따라 흩어지는 것을 방지한다.만약에 가능한 한 건식 변압기 방을 방음 인테리어를 하고 흡음판재를 응용하며 소음 블라인드와 같은 건식 변압기 방의 방음 작업 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다.


포 세이 카오일 변압기의 절연유유지보수 시 주의사항



유지 보수 부주의, 절연 손해

어디 에 있 느 냐플러그 프랑스에서 기름이 새다

유변식 변압기 보유는 새로운 기준에 부합되는 미사용 변압기 오일을 먼저 사용해야 한다. 게다가 같은 기본, 같은 브랜드, 같은 첨가제 유형의 오일은 기대 효과가 더욱 강하다. 오일의 특성은 기계설비 내의 오일보다 낮으면 안 된다. 새 남은 오일이 %보다 낮을 때는 일반적으로 문제가 없다. 그러나 만약 새로 남은 오일이 비교적 많다면 오일식 전에 오일을 해야 한다.크로마토그래피 분석과 압력 시험을 통해 기름 얼룩이 없다는 것을 확립하고 분석을 전개하여 산값과 개전 손실이 기계 설비 내의 기름을 초과하지 않는다는 것을 확립한다.

변압기 공중부하 충격 브레이크는 다음과 같은 사항을 유의해야 한다.

포 세이 카전력 변압기 내부에 과부하 또는 단락이 발생하고 인화성 절연 원자재는 고온과 전기 고해의 위해를 받는다. 용해 점화로 인해 많은 기체가 발생하여 전력 변압기 내부의 작업 압력을 대폭 높여 케이스에 점화를 초래하고 대규모 단전을 초래하여 모든 정상적인 생산 제조와 생존에 해를 끼친다.전력 변압기가 작동 중에 화재 사고가 발생한 원인은 세 가지가 있다.

전력 변압기 공장

그 중에서 절연층 재료의 성능과 주요 용도, 각종 절연층 부품, 부품 생산 제조 공정과 품질 기준을 포함한다.각종 전선의 성능과 주요 용도, 각종 방식의 전자 코일의 코일 감지 기법, 해결 기법과 품질 기준 전자 코일 전체 세트 복용 기법과 품질 기준;철산소 코어의 성능 주요 매개 변수,포 세이 카2000 건식 변압기 공장,포 세이 카단상 유침식 변압기, 철칩의 절단 작업, 철심 중첩 작업과 품질 기준

저작권 및 고지:
1. 한국정보네트워크가 표시한 포 세이 카오일 변압기의 절연유유지보수 시 주의사항는 사용자가 게시한 것입니다.네티즌은 이를 다시 인쇄할 수 있지만 다시 인쇄할 때는 현재 웹 페이지 주소 또는 웹 링크 주소와 출처를 표시해야 합니다.
2. 이 페이지는 포 세이 카오일 변압기의 절연유유지보수 시 주의사항 정보이며, 콘텐츠는 사용자가 게시하고 업로드합니다.이 웹사이트는 이 페이지의 콘텐츠(텍스트, 그림, 비디오를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음)의 진위, 정확성 및 지적 재산권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페이지는 공익정보입니다. 포 세이 카오일 변압기의 절연유유지보수 시 주의사항의 내용이 불법 또는 불법임을 발견하시면 연락주시면 빠른 시일내로 삭제 또는 변경하도록 하겠습니다. 협조 부탁드립니다.
3. 사용자가 본 웹사이트에 게시한 콘텐츠의 일부는 더 많은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다른 매체에서 복제되었습니다. 본 웹사이트가 사용자의 견해에 동의하거나 포 세이 카오일 변압기의 절연유유지보수 시 주의사항의 진위 여부를 확인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콘텐츠는 엔터테인먼트 참조용입니다. 뿐. 이 웹사이트는 그러한 작업의 침해에 대해 직접 및 공동 책임을 지지 않으며 이에 선언합니다!
>비슷한소식

사막.권하다소식
사막.최근 소식